본문 바로가기
정보

오사카 여행/고베 모토마치 에서 JR 타고 오사카역 이동 /그랜드 프론트 맛집 회전식 스시/ 공중정원 야경 스카이 워크/스티커 사진

by ympark02 2024. 5. 4.

고베 모토마치 역에서 JR 타고 오사카역 이동 도보로 우메다 그랜드 프론트 쇼핑몰 안에 있는 회전식 스시/하코다테 칸타로 스시 오사카점 7층/ 공중정원 입장료/ 이용시간/ 스티커 사진/
 
고베역에서 이스즈 빵집 들려 빵 구입 후 바로 앞 횡단보도 건너가니 전철역이 바로 있었음. 구글 지도 검색 후 JR 타고 오사카역으로 이동했어요. 승차권 요금은 420엔.

고베 모토마치역

 

고베 모토마치역에서 JR 타고 오사카역 하차 후 도보로 우메다로 이동

그랜드 프론트 오사카


서울역처럼 이동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저희는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그랜드 프론트로 이동했어요. 구글 지도 검색하니 그랜드 프론트 내 7층에 위치한 하코다테 칸타로스시 오사카점 회전초밥이 후기가 좋아 가보기로 했어요. 가격은 조금 있었지만 일본스시와 우리나라 스시와 제 입맛엔 별반 차이가 없었어요. 대신 위에 올라간 회가 크고 도톰했고 맛도 좋았어요. 같이간 스시 마니아인 친구는 초밥 한 개의 밥양이 많다고 말하더라고요.  참. 일본은 3일 동안 식당 가 본 곳마다 밥 양이 정말 많았어요. 우리나라 공깃밥 두 배? 정도의 양이이에요 

그랜드 프론트 7층에 위치한 전망 좋고 맛 좋은 회전식 스시집/ 하코다테 칸타로 스시)오사카점

녹차와 고추냉이

 
창가가 전망이 좋았지만 만석이라 저흰 바에 앉아서  앞에 있는 전자패드 메뉴판으로 주문을 해서 먹었어요. 회전식판에 있는 접시들보다 이렇게 바로바로 주문하면 갓 만들어서 바로 테이블 앞에 놓아주시니 더 신선함을 느끼며 식사했어요. 테이블 앞쪽에 따뜻한 물을 셀프로 따라 마실 수 있게 되어있었고 뜨거운 물에 녹차가루를 넣어서 먹었는데 녹차 맛이 진하고 좋아서 세잔정도 마셨더니 카페인 때문인지 밤에 잠이 오질 않았어요^^  먹느라 음식사진을 못 찍어서 음식 사진들이 없네요.
 

스티커사진

 
다이소 링크스 우메다점 에서 100엔샵 에서 일본산 연필을 구입후 기념으로  스티커 사진을 찍었어요. 스티커 사진기는 우리나라와 기계는 비슷했는데 일본어로 쓰여있고 시간 제한이 있어 제 친구가 거의 작동하고 수정까지 했어요. 번역기 돌일 틈이 없을것같아요. 사진은 500엔정도 했어요.
 

2024.04.25 - [정보] - 오사카/우메혼마치/킨테츠백화점 앞 공항버스 하차후 맛집/히츠마부시

오사카/우메혼마치/킨테츠백화점 앞 공항버스 하차후 맛집/히츠마부시

우메혼마치 리무진버스 승하차역은 킨테츠백화점 앞/킨테츠백화점 12층 식당가/ 점심식사/맛집/장어덮밥 나고야식 장어덮밥/ 현지인 친구가 추천해 준 메뉴 특식 한국인 입맛에도 딱 맞는 일본

ympark02.tistory.com

우메다 스카이 빌딩/ 공중정원 전망대/ 야경 뷰/입장료/이용시간

우메다 공중정원 검색 후 홈페이지에서 당일 티켓 구입 가능 하고 저희는 현지인 친구가 일본 사이트에서 조금 더 할인을 받아 구입했어요. 온라인 사설 사이트에서 할인 많이 되는 곳에서 구입하시면 돼요.
 
이용 요금은 성인 1,500엔, 아동(만 4세~12세) 700엔 
이용 시간 오전 09:30 ~ 오후 10:30 / 입장 마감은 오후 10:00

 
 

저희는 쇼핑 후 오후 8시쯤 되어 공중정원에 갔어요.  공중정원은 우메다 스카이 빌딩의 타워 이스트와 타워 웨스트를 39층~40층 -루프탑으로 잇는 전망 시설이에요. 루프탑이 360도로 개방이 되어있어 야경의 명소인 것 같아요. 흰색옷을 입으면 야광 빛 때문에 형광색으로 보이고 스마일을 입모양을 지으면 하얀 치아가 형광빛 때문에 치아만 하얗게 빛나 보여서 재미있는 사진 찍기에도 좋았어요.  루프탑이 개방되어 있어 시내의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야경 한 번쯤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엘리베이터 올라가는 중 현재 높이를 영상으로 찍어봤어요. 높이가 어마어마하죠^^

 
https://www.skybldg.co.jp/ko/ 

우메다 스카이 빌딩, 공중정원 전망대

우메다 스카이 빌딩, 공중정원 전망대

www.skybldg.co.jp

기념품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