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오사카/ 고베 하버랜드 모자이크몰 /스타벅스/유람선 탑승후 고베 공원과 차이나 타운/메리켄 파크/고베항 지진 메모리얼 파크

by ympark02 2024. 5. 3.

고베역에서 하버랜드 모자이크몰 식사/ 스타벅스 이용/ 유람선 탑승과 비용/ 이용시간/ 유람선 탑승 후 선내에서  비행기 착륙뷰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 아이들이 좋아함. 고베항 대지진 메모리얼 파크
 
제가 처음 간 고베 지역의 느낌은 우리나라의 인천 느낌이었어요.  전철역을 나와 도보 10분 후 모자이크(쇼핑몰)를 지나 밖으로 나오면 대관람차를 비롯하여 쇼핑몰 내외에 있는 식당, 카페들이 줄지어 있었고 연인들과 가족들 나들이 데이트 장소로 좋을 것 같아요.  제가 갔던 날도 토요일 이어서 인지 가족과 연인 나들이 관광객들이 많이 있었어요. 복합쇼핑몰이라 한 곳에서 식사와 쇼핑 등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서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복합쇼핑몰인 모자이크는 다양한 쇼핑몰이 있어 이곳에서만 하루종일 보내도 시간이 훌쩍 지나갈 것 같았어요. 저흰 다른 일정이 있어 밤까진 있지 못했지만 야경이 멋질 것 같았어요.

식사 후 앉아 차 마실 곳이 필요해 서성이던 중 친구가 스타벅스 바로 앞 경치 좋은 자리를 잡아 놓았지 뭐예요^^ 저흰 자리에 앉아 스타벅스에서 친구가 알려준 이름대로 스타벅스 첫 주문을 했어요.
마차라테 아이스 그란데 니~ 멜론 프라페치노 토르~ 오모치카에리(테이크 아웃) 마지막 이 멘트는 현지인 친구가 테이크 아웃 이요라는 뜻이라고 해서 저에 s23울트라 노트에 그대로 쓰고 주문을 했었어요^^ 지금 생각하면 다음엔 더 자연스럽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고베 하버랜드는 곳곳이 휴양지 느낌이었어요. 일본이라기보다 또 다른 나라 여행지 느낌. 매력적인 곳. 
 


고베 하버랜드 광장 선착장에는 여러 개의 유람선 매표소들이 듬성듬성 줄지어 있었어요. 가격들이 조금씩 달랐고 또 중요한 탑승 시간들이 달랐어요. 여행 시간에 맞게 골라 승선해 보면 또 하나의 좋은 추억을 만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선상에서 비행기 착륙뷰를 볼 수 있다니 어른들도 신기하고 재미있었지만 아이들도 너무나 좋아했어요.
 

비행기 착륙뷰


고베공원에서 인증 사진과 벽화 앞에서 사진을 찍었어요. 여행은 곧 사진이죠^^ 고베공원으로 들어서니 스타벅스 건물이 멋스럽게 자리 잡고 있어서 찍어봤어요.

 

고베 공원 스타벅스

 
2024.04.29 - [정보] - 오사카/모리노미야 역에서 닛뽄바시역 하차 랜드마크인 구로몬 시장 투어

 

오사카/모리노미야 역에서 닛뽄바시역 하차 랜드마크인 구로몬 시장 투어

오사카 랜드마크인 구로몬 시장/ 영업시간/금요일, 토요일은 운영하지 않음. 150여 개의 상점들이 늘어서 있는 길거리 음식이 있는 재래시장. 주변에 유명한 도톤보리와 돈키호테 및 쇼핑할 상점

ympark02.tistory.com

 
 고베항 지진 메모리얼 파크는 고베공원에서 전철 타러 가는 길 공원 끝자락 우측에 자칫하면 그냥 지나칠 수도 있을 것 같은 곳에 보존되어 있었어요. 고베항의 메리켄 파크 한쪽에 위치에 있어요. 1995년 1월 17일 대지진 당시 공원도 큰 피해를 입었지만 복구 과정에서 대지진의 교훈과 항구의 중요성을 기억하고자 공원 한쪽에 지진 당시의 모습을 보존하고 있었어요. 이곳에는 지진 당시의 기록을 사진으로 전시되어 기록하고 있었고 피해상황을 절실히 알려주는 자료가 설명되어 있어서 이곳을 지나실 때 가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아요.
 

 

전철을 타기 위해 고베공원을 빠져나온 시내

 

 
 
고베공원을 빠져나와 전철을 타러 가기 위해 조금 걸어가니 시내가 나왔어요. 건물들이 굉장히 오래되어 보였고 튼튼하고 견고하게 지어져 보이는 건물들이 많았어요. 이 횡단보도를 건너 직진해 가면 차이나 타운과 아래 설명한 전통 빵집이 있어요.

고베 차이나타운

 

차이나타운은 어딜 가나 있나 봐요. 우리나라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친구가 여기 차이나 타운이라고 소개해줬어요. 안으로 들어가면 관광객들이 많았고 길거리 상점들 먹거리를 이 많이 있었어요. 그런데 음식 있고 사람 많은 곳은 비둘기가 어찌나 잘 아는지 상점 천막 위에 앉아있지 뭐예요. 새를 싫어하는 저는 도저히 갈 수 없어서 중간 조금 못 가서 다시 뒤돌아 나왔어요.  길이 깨끗하게 정리되어있어서 먹거리 좋아하시면 구경 한 번 해볼 만하는 곳이에요.
 


 
 

 
 

이스즈 베이커리 전통빵집

 
 

고베의 전통 빵집이라고 해요.  계산줄이 길었고요. 빵이 맛있나 보다 하고 내일 아침에 먹을 빵을 사러 들어갔어요. 이 날 은 2만 보 이상 걷는 날이라 힘들어 구입한 빵사진을 못 찍었나 봐요.. 사진이 없어요. 소금빵, 크로와상 크림빵, 크로켓 4가지 종류의 빵을 구입했어요. 빵가격은 우리나라 보다 조금 싼 느낌 그런데 크로와상이나 빵들이 크기가 조금씩 작은 느낌이었어요. 전통 빵집이라고 하니 차이나타운 지나가는 길에 보이시면 구입해 보세요. 맛들은 입맛에 잘 맞았어요
 

 

https://isuzu-bakery.jp/?cat=5

 

イスズベーカリー ホームページ

手間隙がかかっても、味には絶対の違いがあります。イスズベーカリーは流行を追うのではなく、暮らしの中で長く愛されるパンを食卓にお届けしたいと信念を持ってパンを作り続けていま

isuzu-bakery.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