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엘리시안강촌 월드스키 스키강습,의류,장비렌탈,리프트권 한번에 준비 끝내기

by ympark02 2024. 1. 27.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월드 스키에서 강습, 의류렌탈, 장비렌탈, 리프트권까지 한번에 준비하니 아이와 스키장 가기 편해요.
아이와 스키장 갈때 스키강습, 스키장비, 의류  준비할게 많은대 월드스키에서 한번에 준비하니 편할것같아요.

저희는 남편과 제 스케즐을 맞추는라 평일에 스키장을 갔어요. 엘리시안강촌은 10년전 중고딩 친구들과 가본것과 아참 결혼해서도 남편과 한번 가본게 다에요.  오랜만에 스키장 나들이라 기대되었는대요.  여행은 언제나 가는길이 즐거워요
먼저 저희는 오후 1시 강습이고 1대2 강습 초중딩 아이둘 4시간 강습으로 예약했어요.  

카톡으로 문의후 예약

제가 퇴근이 늦여 늦은밤시간 문의후 다음날 아침 예약했는대 답변을 바로 바로 해주셔서 편했어요.
강습 한시간 전에 도착해야지 스키복, 장비 대여 그리고 착용까지 할수있어서 저희 10시쯤 출발 했어요. 엘리시안강촌 가는길에 콩나물 국밥 먹고 가려고 서둘렀는대  더 일찍 나섰어야하나봐요. 평일인대 차가 막히고 음식점까지 20분남았는대 장비렌탈 하려면 시간이 안될것같아 급하게 중간에 편의점에서 삼각김밥을 사서 먹으며 갔어요.
스키강습 1시간전에 맞춰 겨우 도착했는대 블로그 포스팅 검색했을때 월드스키 후기가 아주 좋아 믿고 결제 했건만 블로그 내용과 달리 사람도 많고 복잡하고 블로그 사진에 비해 생각보다 규모가 커보이진 않았어요. 후기랑 달리 옷들도 만원이니 그럭저럭 입을만은 했는대 생각보단 별로였고 그렇다고 추가 금액 대여하기엔 그다지 마음에 드는 옷들도 없고 해서 기본 의류 만원,장비 만원에 대여했어요.
장비+리프트권 +의류, 대인 소인 두명해서 10만 6천원에 계좌이체 했어요. 카드결제는 또 수수료가 붙더라구요.

아무튼 블로그 리뷰 보고 고글,헬멧도 많을 줄 알고 옷 고른다음 헬멧 고르는대 사이즈도 다 나간상태 사진에서 본 헬멧, 고글에 상태도 그냥 그렇더라구요. 그리고 더더욱 별로였던건 아이들 옷을 하나하나 골라 입혀 봐주신다고 했는대... 그많은 옷들을 진열된 상태로 설명만 ㅋ 와 정신없이 사이즈 위 아래 맞춰서 골라야하고 사람도 많고 다들 블로그 검색하고 오신것같던데.. 저희 아이들 멧과 고글 고르고 난 후 바로 다른팀 아이들 헬멧고르시던대 사이즈도 없고 먼저 고르지 않았다면 ㅜ 남편없이 갔으면 아이둘 데리고 시간에 쫓겨  엄청 애 먹었을 것 같아요.

2024.01.27 - [내돈내산/여행] - 강촌엘리시안 콘도 이용 가족과 스키장 조식포함 이용후기

 

강촌엘리시안 콘도 이용 가족과 스키장 조식포함 이용후기

강촌엘리시안 4인가족 이번엔 평일에 이용해보았어요. 서울에서 1시간 반 거리인대 저희는 평일인대도 불구하고 아침이라 차가 막혀 2시간 정도 걸린것같아요. 3시 입실이라 아이들 강습 끝나길

ympark0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