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제주3박4일 여행 공항근처 이른아침 문여는 식당과 비행기 이착륙 뷰맛집 카페 듀포레

by ympark02 2023. 12. 16.

이른 아침식사 할 수 있는 공항 근처 식당 임금님 밥상, 제주공항 근처에 있는  비행기 이착륙 사진 찍기 좋은 뷰맛집 베이커리카페 듀포레 /아침 일찍 비행기를 타느라 제주에 일찍 도착하게 되었어요. 사진은 없지만 아침 일찍 문 여는 공항 근처 식당을 검색하다 임금님 밥상이라는 식당에 방문해 아침식사를 했어요. 생선구이 정식과 오징어 볶음 등 골고루 주문해 먹었어요.  양도 많고 가격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아침 8시 30분 오픈이라 일찍 식사하시는 분들은 이용하시기 편할 것 같아요.  

듀포레 베이커리카페

맛있고 달콤한 크림팡도르 빵과 음료, 머리 위로 비행기들이 이착륙하는 비행기 뷰맛진 베이커리 카페예요. 빵 종류는 제 기준 많진 않았지만 특색 있는 빵이 있어서 좋았어요.  가격대도 가성비보단 가격대들이 있는 편이고요. 이건 홈페이지 보시면 메뉴 및 가격이 잘 나와있어요. 이날 공항 근처이고 갑자기 비가 내려 즉흥적으로 어디를 갈지 카페 가서 고민하려고 알아보다 남편이 출장 때 가봤다고 해서 왔는데 와~이착륙하는 비행기들이 많이 보이고 실내인테리어가 뻥 뚫린 통창에 사진 찍기 너무 좋았고 편하게 얘기하기에도 좋은 카페였어요. 한여름인데도 에어컨이 빵빵하게 틀어져있어 여름에 가실 분들은 얇은 겉옷을 챙겨서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제가 간 날은  옥상테라스가 잠겨있었는데 날씨 좋을 땐 옥상에 올라가 사진 찍으면 완전 인생사진이 나올 것 같아요.

 

제주도로 출발 비행기안
듀포레 베이커리 카페 디저트와 음료
듀포레 내부 사진


식사 후 먹은 디저트라 빵은 간단히 먹었어요^^ 갑자기 비가 내려 새로운 계획을 해야 하는 상황이라 핸드폰을 보며 계획을 짜봤어요. 역시 핸드폰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가 없네요. 

듀포레 베이커리카페 비행기 이륙 뷰 

비행기 이륙 뷰 맛집 ✈️
비가 어느정도 그쳐 밖에 나와 비행기가 이륙하길 기다리고 있었는데 와 수시로 날아가는 비행기들 머리 위에 비행기 사진 원하시는 분은 꼭 한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내돈내산)
듀포레

 

듀포레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특별자치도 용담삼동 서해안로 579

4.4 ★ · 카페

www.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