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강촌엘리시안 콘도 이용 가족과 스키장 조식포함 이용후기

ympark02 2024. 1. 27. 19:47

강촌엘리시안 4인가족 이번엔 평일에 이용해보았어요.  서울에서 1시간 반 거리인대 저희는 평일인대도 불구하고 아침이라 차가 막혀 2시간 정도 걸린것같아요.
3시 입실이라 아이들 강습 끝나길 기다리며 스키하우스, 챌리지하우스 구경하다 3시 40분쯤 체크인 했어요. 급하게 잡은 일정이라 숙박을 겨우 예약한 상태라 슬로프 뷰를 생각했건만 산뷰였어요.  

강촌엘리시안 콘도 객실 내부

 

강촌엘리시안 객실내부

강촌엘리시안 슬로프 야경

역시 스키장은  야간 스키가 꽃 인것같아요. 야간스키나 보드타며 슬로프 야경을 즐기는게 진리.

강촌엘리시안 야간 슬로프

낮에는 날씨가 바람 한점 없이 따뜻했지만 밤이 되니 급 쌀쌀해졌어요. 아이들과 콘도 내부에있는 gs편의점과 게임장을 가는길에 슬로프 사진을 찍어봤어요.
강촌엘리시안은 가는길과 주변이 조금 정리가 안된 느낌이었고 주변에 딱히 음식점 들이 많지않았어요. 콘도 내부에도 인생닭갈비나  노랑통닭 정도의 음식점과  조식뷔페 그랑쉐프 빼고는 먹을만한게 없었어요. 그렇다고 스키하우스나, 보샬레 식당에서 파는 우동 , 돈까스 , 핫도그 같은 음식은 먹고 싶지 않아 저희는 저녁은 장비 반납 하러가는 길에  
호원가든 숯불닭갈비집에서 저녁을 해결하고 콘도 내부에 있는 편의점에서 간식을 사가지고 왔어요. 편의점은 커보였는대 딱히 종류가 많아 보이진 않았어요.  내일 아침 일찍 7시반부터 조식 먹으러 거야해 간단히 먹을 간식만 구입하고 앞에있는 게임 존에서 아이들은 신나게 놀다 객실로 갔어요.

강촌엘리시안 부대시설

강촌엘리시안콘도는 가족과 이용하기에 좋은숙소이고 무엇보다 서울에서 근거리에 있는 스키장 콘도라 스키, 보드 매니아들에게는 너무 좋은 콘도인것같아요. 그래도 스키시즌일때는 성수기라 숙소 컨디션에 비해 가격이 사악하다는 단점이 있었어요.
다음포스팅에는 강촌엘리시안의 자랑인 그랑쉐프를 소개할게요.

 

2024.01.27 - [내돈내산/여행] - 강촌엘리시안 콘도 이용 가족과 스키장 조식포함 이용후기

강촌엘리시안 콘도 이용 가족과 스키장 조식포함 이용후기

강촌엘리시안 4인가족 이번엔 평일에 이용해보았어요. 서울에서 1시간 반 거리인대 저희는 평일인대도 불구하고 아침이라 차가 막혀 2시간 정도 걸린것같아요. 3시 입실이라 아이들 강습 끝나길

ympark02.tistory.com